-
버스타고에서 시외버스 예매를 하고 싶어요.
버스타고에서 시외버스 예매를 하고 싶어요.
● 시외버스 예매는 버스타고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가능합니다.
□ 모바일앱 예매
01. '버스타고' 앱 설치
02. 회원 예매 또는 비회원 예매 선택
03. 회원 예매인 경우 ID,비번 로그인
04. 출발지 , 도착지 선택
05. 가는날 날짜 선택 (왕복은 오는날 날짜도 선택) 후 조회하기
06. 배차정보 및 예매 가능 좌석 확인 후 좌석선택 + 인원수 선택
07. 비회원 예매인 경우 : 비회원 예매하기 (생년월일+연락처 입력+약관동의)
08. 결제 정보 입력 후 결제하기
09. 예매하기 완료
-
반드시 회원 가입 후 예매 해야 하나요?
반드시 회원 가입 후 예매 해야 하나요?
● 비회원으로도 동일하게 예매, 조회, 변경, 취소 가능합니다.
-
예매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?
예매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?
● 터미널별 배차주기가 상이하므로 터미널로 문의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.
-
왕복이 가능한 노선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왕복이 가능한 노선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● 출발지를 선택하면 도착 가능한 터미널이 검색되요.
● 이 때 도착 터미널명 옆에 표시 사항을 보시면 '편도/왕복' 노선을 확인할 수 있어요.
● 단, '편도/왕복' 표기가 없는 노선은 인터넷 예매가 불가한 노선으로 터미널에서 승차권 구매하셔야 해요.
-
예매 시 결제 수단으로는 무엇이 있나요?
예매 시 결제 수단으로는 무엇이 있나요?
● 결제 가능 수단 안내해드립니다.
□ 개인/법인 신용카드
□ 개인/법인 체크카드
□ PAYCO (페이코)
※ PAYCO (페이코) 결제 시 다음 사항 유의해주세요.
ㅇ 휴대폰과 카드 명의자가 동일해야 결제 가능
ㅇ 현재 버스타고에서 결제 가능한 페이코 지원 카드는 롯데 신용/체크 카드만 가능
ㅇ 페이코 결제 및 취소는 버스타고 홈페이지에서만 가능
ㅇ 왕복 노선 예매 결제 시에는 페이코 결제 불가 (편도만 가능)
-
인터넷 및 모바일 예매 좌석 말고 터미널 좌석이 따로 있나요?
인터넷 및 모바일 예매 좌석 말고 터미널 좌석이 따로 있나요?
● 각 터미널 별로 판매 좌석과 인터넷 및 모바일 예매 좌석이 동일한 터미널이 있으며, 그렇지 않은 터미널이 있어요.
● 동일한 터미널은 인터넷에서 매진되면 현장에서도 매진이며, 그렇지 않은 터미널은 일부분에 대해서 터미널 현장
발권이 가능합니다.
● 자세한 사항은 터미널로 연락하여 문의 해주세요.
-
상담사와 전화로 예매가 가능한가요?
상담사와 전화로 예매가 가능한가요?
● 상담사를 통한 유선 예매는 불가하므로 버스타고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직접 예매해주세요.
-
예매 가능한 시간은 언제까지인가요?
예매 가능한 시간은 언제까지인가요?
● 당일 출발하는 차량의 출발시각 20분 이전까지 예매가 가능합니다.
-
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
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
●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, 아이디 찾기,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.
● 비밀번호 찾기를 해도 찾으실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 [1644-2992]
-
결제만 되고 예매가 되지 않았어요
결제만 되고 예매가 되지 않았어요
● 결제는 되었는데 예매가 되지 않은 경우는 출발지가 타사에서 운영하는 터미널인 경우 간혹 발생합니다.
● 우선 결제된 건은 카드 자동 취소 됩니다.
● 취소된 카드 환불은 평일 기준 3~5일, 체크카드는 최대 7일까지 소요 됩니다.
● 타사에서 다시 예매하시면 됩니다.
-
예매를 진행하다가 결제 오류가 생겼는데 예매가 된건가요? 선택한 좌석이 예매 상태로 보여요.
예매를 진행하다가 결제 오류가 생겼는데 예매가 된건가요? 선택한 좌석이 예매 상태로 보여요.
● 정상 결제가 되어야 예매가 완료됩니다.
● 결제 도중 회선 등 오류로 예매 중단 시 선택한 좌석은 임시 선점되며, 약 20~30분 후 자동으로 해제됩니다.
● 동일 좌석으로 예매 원하실 경우 20~30분 후 시도해 보시기 바라며, 다른 고객이 먼저 선점하여 예매 시 예매 불가합니다.
-
노선 조회가 되지 않아요.
노선 조회가 되지 않아요.
● 노선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당사 가맹 터미널 아닌 경우입니다.
● 타사 사이트에서 조회해 보시거나, 해당 터미널로 문의 하시면 보다 상세한 정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
노선 조회는 되는데 배차 시간표가 없어요.
노선 조회는 되는데 배차 시간표가 없어요.
● 배차 시간표는 운수사에서 터미널에 제공받아 안내되고 있습니다.
● 배차 시간이 없다면 터미널에서 아직 제공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, 상세 정보는 해당 터미널로 문의해주세요.
-
좌석선택시 승객구분하라고 계속뜨며 진행이 안되요
좌석선택시 승객구분하라고 계속뜨며 진행이 안되요
● 좌석 선택 후 좌석배치도 상단에 보시면 '성인,중고생,아동'이라는 글씨가 출발날짜 밑에 생성됩니다.
●탑승객에 맞게 터치 후 선택한 좌석을 보시면 선택한 승객구분이 확인됩니다.
-
한번에 여러장을 예매하고 싶은데 예매 개수 어떻게 설정하나요?
한번에 여러장을 예매하고 싶은데 예매 개수 어떻게 설정하나요?
● 따로 예매 개수를 설정하는건 없습니다.
●구매하실 개수만큼 좌석별로 선택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.
-
예매가 정상처리 되지 않았다며 계속 예매가 실패됩니다.
예매가 정상처리 되지 않았다며 계속 예매가 실패됩니다.
● 예매실패시 확인되는 메시지에 실패사유 확인 부탁드립니다.
● 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, 유효기간 오류일 경우 다시한번 정확하게 입력하여 재시도 부탁드립니다.
● 정상승인 후 자동적으로 취소되는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된다면 당사 가맹터미널이 아닌 경우입니다.
● 타사 사이트에서 정상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1644-2992
-
예매시 국가유공자,경로우대, 군인 후급증은 어떻게 할인적용 받나요?
예매시 국가유공자,경로우대, 군인 후급증은 어떻게 할인적용 받나요?
● 예매시 할인적용하는 선택란이 따로 없습니다.
● 할인 가능여부 또한 출발터미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-
버스 등급 선택 후 차량조회시 버스가 없다고 나와요.
버스 등급 선택 후 차량조회시 버스가 없다고 나와요.
● 버스등급을 '전체'로 두고 조회 부탁드립니다.
● 모든등급이 운행할 수 없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
할인요금 확인 후 예매진행 시 할인금액으로 결제가 안되요.
할인요금 확인 후 예매진행 시 할인금액으로 결제가 안되요.
● 예매단계에서는 비할인 요금이 표출됩니다.
● 할인조건에 충족할시 최종 결제단계에서 할인요금이 표출되어 결제됩니다.